
요즘 우리 집에서 가장 빨리 소모되는 아이템이 뭔지 아세요?
바로 일회용 스팀 온열안대입니다.
소프트렌즈를 오래 착용하면서 건조증이 온 저는 예전엔 전기식 온열안대를 사용했습니다.
온열감은 오래가지만 솔직히 누워 있을 때 무게감이 부담스러웠습니다.
게다가 충전하고 소독하고 보관하는 과정이 번거로워 결국 서랍 깊숙이 들어가 버리곤 했습니다.
아이들이 자라면서 오랫동안 책을 보고 눈이 불편하다고 하면 찜질을 해준곤 했습니다.
그 역시 젖은 수건을 전자레인지에 돌리고 베개가 물이 젖고 번거롭기 짝이 없는 일이었습니다.
어느 순간 모든 식구들이 일회용 온열안대로 정착했습니다.
가볍고 따뜻하고 바로 버리면 끝.
이 세 가지 장점으로 우리 가족들의 필수템이 되었습니다.
지금은 침대옆에 기본적으로 몇개씩 놓아두고 낮에 잠깐 자거나 밤에 필수적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여행 갈 때도 무조건 챙겨서 수면안대 대신 사용하고 있는데 지금 네이버 쇼핑에서 혜택이 좋아서 소개해보겠습니다.
오늘하루 스팀아미마스크의 장점
(50매E)오늘하루 스팀 아이마스크 온열안대 수면안대 눈찜질팩 - 무향 50매입 : 스마트보이
하루 종일 지친 눈, 오늘하루 아이마스크로 풀어보세요
smartstore.naver.com
"이 포스팅은 네이버 쇼핑 커넥트 활동의 일환으로, 판매 발생 시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편안한 온열감
약 40℃의 온열이 40분 정도 유지됩니다.
너무 뜨겁지 않고 눈 주변으로 땀이 맺힐 정도의 온열감은 눈을 편안하게 해줍니다.
눈 주변의 긴장이 풀리고 스팀이 올라오면서 건조함이 완화되면 어느 순간 편안해지면서 잠이 들게 됩니다.
컴퓨터나 휴대폰을 많이 보거나 공부하는 학생의 겨우 눈주위 근육이 뻣뻣하다고 느끼는 경우가 많은데 편안한 온열감은 굳어진 주변을 풀어주는 느낌이 있어 사용 직후 피로도가 확 내려갑니다.
수면용으로 최적화된 ‘초경량 구조’
전기식 제품은 무게나 압박 때문에 잠들기 전까지만 사용하지만 일회용은 착용한 채로 그대로 잠들어도 전혀 불편하지 않습니다.
우리 식구가 가장 좋아하는 점입니다.
이어 밴드·코라인 밀착 설계
얼굴 굴곡을 따라 열이 편안하게 밀착해 열효율도 좋고 장시간 착용에도 귀가 아프지 않습니다.
고비용의 제품처럼 완전히 압착되지 않기 때문에 얼굴이 작으신 분이나 아이들은 얼굴에서 들뜬다고 느낄 수 있는 단점은 있지만 초등학생 고학년만 되어도 크게 무리 없이 사용하는 사이즈입니다.
개별 포장 + 무향 옵션
낱개로 개별 포장되어 있어 여행이나 학교에 가져갈 때도 휴대가 편리합니다.
이번 제품은 무향만 혜택이 있는데 저는 무조건 무향을 선택하기 때문에 더 좋았습니다.
낮에는 가벼운 향이 거슬리지 않았는데 밤에는 약한 향도 더 강하게 느껴지고 오히려 잠을 깨우는 것 같았습니다.
지금 100개 구매 시 10개를 더 증정하는 행사는 무향만 진행하고 있습니다.
일회용이 더 효율적인 현실적인 이유

아이들과 전기식 온열안대를 사용할 때는 자주 닦아서 관리해야 했습니다.
밀착해서 땀이 나는 제품인데 가족끼리라도 계속 사용하기 찝찝하기도 하고 혹시나 하는 마음에 더 신경이 쓰였습니다.
반면 일회용은
위생적
가벼움 압도적
사용 장소 제한 없음
준비 과정 없음
가족 스스로가 알아서 사용 가능
이런 이유로 매일 사용하는 생활 아이템으로는 더 효율적이라고 생각합니다.
특히 회사에서 점심 후 10분 눈을 감고 있을 때나 장거리 이동 중 가볍게 낮잠 들고 싶을 때 그리고 집에서 퇴근 후 잠깐 숨 고를 때 충전이나 소독을 신경 쓰지 않는 일회용이 훨씬 활용도가 높았습니다.
지금 사두면 이득인 이유
네이버 쇼핑에서 기존 가격에서 10% 할인에 100개 + 덤 구성(10매 추가) 행사를 하고 있습니다.
단 100개는 무향이지만 추가 10개는 랜덤향으로 배송된다고 합니다.
무향 주문 시 크리스마스 한정판 패키지가 출고되는데 아이들에게 인기가 많을 것 같습니다.
한정판 패키지가 모두 소진되면 일반형으로 배송됩니다.
(50매E)오늘하루 스팀 아이마스크 온열안대 수면안대 눈찜질팩 - 무향 50매입 : 스마트보이
하루 종일 지친 눈, 오늘하루 아이마스크로 풀어보세요
smartstore.naver.com
"이 포스팅은 네이버 쇼핑 커넥트 활동의 일환으로, 판매 발생 시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우리 집은 이제 “눈 피곤하다”라는 말이 나오면 자동으로 일회용 온열안대를 사용합니다.
한 명이 하루에 2개씩 사용할 때도 있어서 혜택이 좋으면 무조건 쟁여두는 아이템입니다.
전기식보다 가볍고 위생적이고 무엇보다 잠을 방해하지 않는 편안함 때문에 자주 사용해서 눈의 피로를 풀어주는 것이 우리 가족에게는 더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지금 네이버쇼핑에서 이벤트 행사가 있을 때 한번 사용해 보세요.
따뜻한 수면안대라고 생각하면 더 자주 사용해서 눈의 피로를 푸는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